안녕하세요 바른영어훈련소 입니다^^
PC버전 '크롬 브라우져' 로 강의 수강시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해결 방법에 대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.
비디오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. 서비스 장애가 발생하였거나 지원하지 않는 형식입니다.
1. 수강시작 후 약 10초간 영상이 재생되다가, 오류 메시지가 발생 하는 경우
원인 : 동영상강의를 녹화하거나 이미지를 캡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켜져있거나, 크롬 확장프로그램에 설치되어 있는 경우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 됩니다.
해결방법 : PC에 켜져있는 각종 동영상관련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해 주시고, 크롬 확장프로그램 중 녹화 및 이미지캡쳐에 관한 프로그램을 삭제 후 다시 수강 해 주시면 됩니다. 회사컴퓨터 등에 고정프로그램으로 설치된 프로그램들과 충돌하는 경우에는 모바일 및 테블릿 수강을 추천 드립니다.
2. 수강시작 버튼을 누른 후 스타플레이어가 켜지자 마자, 바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
원인 : 플레이어가 최신 버전이 아니거나, PC의 인터넷 접속주소 체계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.
해결방법 ② 네트워크 방화벽 또는 보안 프로그램에서 StarPlayer 인증이나 동영상 트래픽을 차단하여 나타날 수 있는 방화벽이나 보안 프로그램 실시간 감시 등을 Off 조치를 취해 주셔야 합니다.
*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용이 불가능하신 경우에는 1:1 문의에 원격지원 요청을 남겨주시면, 업무일 1:1 원격지원을 통하여 문제를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|